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촌돼지국밥 범일점 모듬국밥과 섞어국밥의 차이는

일상/맛집

by 톡톡과외 2023. 10. 29. 18:47

본문

728x90
반응형
목촌돼지국밥 범일점
주소 : 부산 동구 범일로102번길 9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1-632-6622

 

목촌돼지국밥 범일점

일요일 사무실 잠깐 출근했다가 하루종일

굶어서 집에가면서 범일동에서 목촌돼지국밥에서

모듬국밥을 먹었어요. 예전에 술마시고 자주 갔던

곳인데 요즘은 술을 거의 마시지 않아서....

목촌돼지국밥 1

목촌돼지국밥은 국밥도 맛있지만

갈비탕도 맛있어서 많이 먹었어요.

저녁시간이면 손님이 거의 꽉 차는

식당이에요.

저는 모듬국밥을 주문했어요. 국밥집가면

섞어국밥과 모듬국밥의 차이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섞어국밥과 모듬국밥의

차이는 순대의 유무입니다. 섞어국밥은 순대가

들어가지 않고 돼지 내장만 들어있어요. 반면

모듬국밥은 돼지 내장 순대까지 포함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모듬국밥이 제일 비싸요.

밥먹기 애매한 시간이라서 식당 절반정도만

손님이 있었어요. 저녁에는 대부분 한잔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오랜만에 오니 국밥에

소주한잔 할까 생각도 했었어요.ㅎㅎㅎ

솔직히 국밥집에 가면 국밥의 맛은 거의

비슷해요. 그런데 맛집이라고 생각이 드는

것은 김치가 맜있다는 거예요. 무김치와

배추김치 둘다 맛있어요.

반찬을 셀프바에서 먹을 만큼 들어서

드시면 되세요. 양파부터 김치 장까지

다 있으니깐 드실만큼 덜어드시면 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