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슬슬 더워지는 여름 양정밀면전문점에서 점심 시원한 밀면어때요?

일상

by 톡톡과외 2023. 7. 20. 12:42

본문

728x90
반응형

슬슬 더워지는 여름 양정밀면전문점에서 점심 시원한 밀면어때요?

양정밀면전문점은 제가 자주가는 식당이에요.

저는 맵찔이라 비빔밀면은 못먹고 물밀면만 먹어요.

개인적으로 냉면보다 밀면을 더 좋아해요.

부산 사람이라서 그런지 냉면보다 밀면을

더 많이 접하기도 하고요. ㅎㅎ

 

보통 점심을 늦은 시간에 먹어서

손님이 몰리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밀면을 주문하면 금방나와요!!

 

더워도 육수는 꼭 먹어야죠

혼자가면 육수는 떠다 드시면 되세요.

여러명이 가면 주전자를 주세요.

 

육수는 좀 짭짭해서 계속 당기는

맛이에요. 양정에는 여기 밀면전문점과

길 건너 양정정통밀면집이 있어요.

 

스타일도 달라요. 여기 양정밀면전문점은

고명으로 닭고기을 찢어서 줘요. 길건너

양정전통밀면은 고명으로 양지고기를

올려주고요. 저는 둘다 맞있어요 ㅎㅎ

밀면은 금방 나와요. 앞에 말했지만 고명으로

닭고기를 찢어서 올려줘요. 저는 무김치를

고명처럼 올려서 먹는 편이에요. 식초랑 겨자는

넣지 않고요. 

 

장마 찝찝하긴 하지만 이제 곧 더워지겠죠.

점심으로 시원한 밀면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