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범일동 중화요리 맛집 서부의 사나이 서부중국관 해물쟁반 짜장

일상

by 톡톡과외 2023. 7. 24. 15:37

본문

728x90
반응형

범일동 중화요리 맛집 서부의 사나이 서부중국관 해물쟁반 짜장

영업 시간

매일 am 11:00 ~ pm 22:00

         pm 20:30 라스트 오더


서부의 사나이는 리모델링 이전에는

자주 갔었지만 리모델링을 하고는 처음

가봤어요.

메뉴판을 보면 안주류도 많아요. 실제

코로나 이전에 범일동 직장인이 많이

회식을 하던 곳입니다. 

 

그런데 리모델링 이후 영업시간이 좀

짧아진거 같아요. 예전에는 새벽까지

영업을 했는데 좀 아쉽네요.

 

리모델링 전에는 입구 왼쪽에 주방이

있고 카운터가 있었는데 리모델링 후

길쭉했던 매장이 직사각형 모양으로

바뀐거 같아요. 입구가 넓어져서 더

좋아진거 같아요.

 

주문한 해물쟁반 짜장이 나왔어요. 모두들

한번씩 꽃히는 음식이 있자나요. 저는 최근

쟁반짜장이 많이 땡기네요.

 

보통 쟁반짜장은 2인분부터 주문받는 곳이

많아서 혼자 주문할 수 없어서 안타까웠는데

서부의 사나이, 서부중국관은 1인분 주문이

가능해요.

 

해물쟁반 짜장에 새우와 오징어가 많이

들어 있어요. 재물쟁반 짜장이라 해물이

많은 거 같아요.

 

요즘 다이어트 때문에 주로 저녁만 조금

먹는데 오늘 첫끼로 해물쟁반 짜장으로

먹었어요. 오래만에 먹었는데 맛있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